홈 여행 사업을 시작하고 수십억 달러 규모의 온라인 여행 산업에서 이익을 얻으십시오.

우리. 기업 휴가 비용은 1994 년에 1 억 4,300 만 달러 이상으로 급증했다고 National Express의 비즈니스 휴가 관리에 관한 가장 최근 연구에 따르면. 민간 부문 고용주는 휴가 및 오락에 직원당 약 $2,484를 지출하며 이는 지난 4년 동안 17% 인상된 수치입니다 다낭 에코걸.

기업 T&Elizabeth 비용은 현재 판매 및 데이터 처리 비용에 이어 세 번째로 큰 통제 가능한 가격으로, 새로운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. 기업들은 단 1 % 또는 2 %의 절감액이 기준선에 포함 된 수백만 파운드로 바뀔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.

그 주문의 저축은 경영진의 관심을 얻는 데 긍정적이며, 이는 이러한 유형의 프로젝트에 필수적입니다. 참여는 T & Elizabeth 경영진의 여러 부분을 이해하고 고려하여보다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.

실무 관리에는 휴가 관리에 대한 의무를 할당하고, 적용된 휴가 솔루션에 대한 품질 측정 프로그램을 사용하고, 기존 휴가 정책을 작성 및 배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. 미국 기업의 64 %만이 휴가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.

고위 경영진의 도움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저축의 거리는 험난합니다 – 3 개 조직 중 1 개만이 휴가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되는 인테리어 계획을 성공적으로 수립했으며 휴가의 여러 측면은 매우 실망스럽고 대부분의 조직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릅니다. The Worldwide Class Inc.의 설립자이자 CEO 인 Steven R. Schoen은 “휴가는 정보를 기반으로합니다.”라고 주장하면서 “여행자가 실제로 항공기에 기반을 둘 때까지 그들은 정보를 구매했습니다.”

그것이 사건이라면, 정보 기술은 애매하지만 매우 인기있는 저축을 할 수있는 실용적인 목적지 인 것 같습니다. “상업 휴가 시장의 기술 혁신으로 인해 기업들은 자동화를 통해 비스듬한 [여행] 비용을 관리하고 줄일 수 있는 잠재력을 인식하게 되었다”고 내셔널 익스프레스의 휴가 솔루션 클래스 USA의 리더인 로저 H. 발루는 주장한다. “또한 많은 조직이 T&Elizabeth 관리 운영을 크게 개선하고 경사 비용을 줄이기 위한 정교한 프로세스 개선 및 리엔지니어링 시도를 포함한 품질 프로그램에 착수하고 있습니다.”

홈 여행 사업을 시작하고 수십억 달러 규모의 온라인 여행 산업에서 이익을 얻으십시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

Scroll to top